[ 배송관련 ] 물건은 언제 받아 볼 수 있나요?
|
출력물,인쇄물 등의 주문하신 날짜와 재질,후가공의 따라 시간차이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. 파일 확인까지 되면 지체없이 빠르게 진행합니다.
|
|
[ 배송관련 ] 배송방법 변경이 가능한가요?
|
따로 고객센터나 1:1 상담으로 문의를 해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가 완료된 제품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(010-4401-2266)으로 메시지 주시면 빠르게 응답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
|
|
[ 배송관련 ] 배송에 문제가 발생했을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|
고객센터나 1:1상담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 발생 원인을 고려하여, 책임은 본사, 배송업체, 혹은 고객분 과 책임을 분담할 수 있으며 문제 제시 기한은 7일이며 그 이후에 발생되는 문제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|
|
[ 배송관련 ] 배송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|
배송정보는 주문 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|
|
[ 배송관련 ] 가능한 배송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?
|
직접방문(일반영업시간) 보관함(새벽시간) 퀵서비스(근거리) 택배(근거리,장거리) 다마스 (라보,1톤포함) 등 다양한 배송 방법이 있습니다
주문하신 제품의 크기와 수량, 포장방법에 따라 배송방법이 달라질수 있습니다.
주문하실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|
|